뉴스
지역
문화
스포츠
기획
특집
오피니언
문화
컬쳐라이프
문학출판
전시공연

금주개봉영화

2020. 07.01. 10:25:39

◇인베이젼 = 첫 우주 침공으로부터 3년이 지난 지구. 인류는 상처를 이겨내고 조금씩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고 있다. 그러나 평화도 잠시, 그들이 지구의 80%를 차지하는 물을 무기로 다시 모습을 드러낸다. 표도르 본다르추크 감독. 이리나 스타르셴바움, 알렉산더 페트로브, 리날 무하메토프 주연. 상영시간 130분. 1일 개봉.

◇소리꾼 = 영조 10년, 사라진 아내 ‘간난’을 찾아 나선 재주 많은 소리꾼 ‘학규’와 그의 유일한 조력자 장단잽이 ‘대봉’, 그리고 행색은 초라하나 속을 알 수 없는 ‘몰락 양반’. 소리꾼을 필두로 하나 둘 뭉친 광대패의 흥이 넘치는 조선팔도 유랑이 시작된다. 조정래 감독. 이봉근, 이유리, 김하연, 박철민, 김동완 주연. 상영시간 119분. 1일 개봉.

◇아무튼, 아담 = 잘 나가는 모기지 세일즈맨 ‘아담’은 잘생긴 얼굴과 최고의 여자친구, 초고속 부장 승진까지 남부러울 것이 없다. 그러나 최고의 전성기를 누비려던 찰나 한 순간의 사고로 전신 마비가 되고 만다. 마이클 어펜달 감독. 아론 폴, 레나 올린 주연. 상영시간 100분. 2일 개봉.

◇로마 위드 러브 = 로마를 사랑하는 건축학도 ‘잭’, 평범한 아버지이자 남편, 그리고 로마 시민 ‘레오폴도’, 새로운 삶을 위해 떠나온 ‘안토니오’, 은퇴한 오페라 감독 ‘제리’의 상상 속 짜릿한 일탈이 모두 이루어지는 유쾌한 로마 여행이 시작된다. 우디 앨런 감독. 제시 아이젠버그, 엘렌 페이지, 알렉 볼드윈, 페넬로페 크루즈, 로베르토 베니니 주연. 상영시간 111분. 2일 개봉.


/오지현 기자

정치

사람들

경제

사회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