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문화
스포츠
기획
특집
오피니언
문화
컬쳐라이프
문학출판
전시공연

아마추어 골프 최강자 가린다
광주·여수·목포MBC-(주)한양 공동주최
29일 순천 파인힐스컨트리클럽

2020. 10.25. 09:59:51

광주·여수·목포MBC와 ㈜한양이 공동주최하는 ‘2020 한양수자인 파인힐스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오는 29일 순천파인힐스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스트로크(남)와 신페리오(남, 여) 등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는 만 30세 이상 아마추어 골프동호인들이 참가한다. 이 대회는 예선을 거쳐 지난 9월 열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개최가 연기된 바 있다.

아마추어 골프 동호인들의 교류와 화합의 기회가 될 이번 대회 입상자에게는 파인힐스CC 특별 이용권 등이 제공되며, 홀인원 선수에게는 고급 자동차를 시상한다. 27홀을 완주한 참가선수 중 최고령자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주는 등 총 1억 원 상당의 가전제품과 골프용품 등을 지급한다.

이번 대회 실황은 광주·여수·목포MBC 3사 텔레비전과 MBC스포츠플러스 채널을 통해 11월에 녹화 방송된다. 정병문 캐스터와 프로선수 서아람의 해설로 진행되는 이 중계를 통해 골프 운동의 저변을 넓히는 동시에 자연과 문화관광 자원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광주MBC 송일준 사장은 “지역 MBC 3사와 MBC플러스가 협력하여 전국에 방송함으로써 지역의 아름다운 관광 콘텐츠를 알리고 아마추어 동호인들의 생활체육 축제로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오지현 기자

정치

사람들

경제

사회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