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문화
스포츠
기획
특집
오피니언
이마트, 생필품 가격 안정 특별 할인전
27일까지 생필품 최대 50% 할인

2021. 02.26. 14:53:01

[전남매일=황애란 기자]이마트가 생필품 가격 안정을 위해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마트는 26일부터 27일까지 ‘금토e일 e날특가’ 행사를 열고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생필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고객 수요가 높은 ‘일일 특가 상품’을 엄선하고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고당도·일반 묶음 바나나, 초콜릿 전품목을 1+1으로 판매하며 ‘국내산 딸기(1kg)’는 정상가 대비 3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다.

27일에는 ‘러시아산 활 브라운 킹크랩(100g)’을 전점 5톤 한정 물량으로 기존가격에서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봉지라면 전품목도 1인 9봉 한정 2+1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신선식품은 제철 식재료인 제주 은갈치와 한우 불고기 샤브샤브, 파프리카, 호박고구마를 중심으로 가격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이마트는 피코크 냉장 국·탕, 피코크 아이스크림을 1+1으로 준비했으며 냉동 군만두, 잼·스프레드, 분말카레·짜장 역시 전품목 1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비스킷, 국산분유 3·4단계 등은 2+1으로 만나볼수 있다.

또, 국산두부를 비롯해 냉장 스파게티, 시리얼(1인당 10개 한정), 원두커피, 상온커피, 파우치 상온 즉석죽(1인당 20개 한정) 전품목은 2개 이상 구매시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생활용품에서는 지퍼락 지퍼백을 1+1으로 선보이며 미장센/엘라스틴 트리트먼트, 프릴 주방세제 역시 전품목 1+1에 판매한다. 애경 주방세제, 퍼실 세탁세제, 헤피바스 클렌징폼, 오랄비 전동 칫솔 등등 각종 생활용품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2월 말은 유통업계 대규모 할인행사가 적은 시기인 점을 감안해, 이처럼 특별 할인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일상 생활에서 가장 많이 구매하는 주요 생필품을중심으로 행사를 꾸린 만큼, 가계 장바구니 부담을 더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애란 기자

정치

사람들

경제

사회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