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문화
스포츠
기획
특집
오피니언
스포츠
KIA타이거즈
광주FC

KIA 셀시어스 후원 협약식
장정석 단장·주장 김선빈 참석

2022. 05.11. 17:02:05

11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셀시어스 후원협약식에서 KIA 타이거즈 (왼쪽부터)김선빈, 장정석 단장, 시나몬랩 신경용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IA 타이거즈 제공

KIA 타이거즈가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 브랜드를 국내 런칭한 시나몬랩의 후원을 받는다.

KIA는 11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장정석 단장과 주장 김선빈, 신경용 시나몬랩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

시나몬랩은 이번 후원 협약에 따라 올 시즌부터 10kcal 기능성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를 선수들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매주 ‘셀시어스 부스터’상을 선정하고 월 200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시나몬랩은 R&D 기반 그린 바이오 혁신 기업으로 자체 연구를 통한 다양한 기능성 소재 특허 및 개별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아마존 1위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를 비롯해 핀란드 프로틴 1위 ‘패스트’, 알프스 산 건강기능식품 ‘스위스 에너지’와 호주 최대의 유기농 브랜드 ‘머레이 리버 오가닉스’ 등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 및 소재의 독점 계약 및 생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KIA 선수들에게 제공되는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는 세계 최대 유통채널인 아마존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인공 향료, 방부제, 합성감미료, 액상과당, 설탕 등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 카페인을 사용, 셀시어스만의 독자적인 메타플러스 포뮬라로 만든 건강한 제품이다.


/조혜원 기자

정치

사람들

경제

사회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