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FC U12 축구 꿈나무 공개 테스트
광주FC

광주FC U12 축구 꿈나무 공개 테스트

24일 진월복합운동장
22일까지 신청 접수

광주FC가 지역 내 우수 선수 발굴 및 인재 육성을 위해 오는 24일 진월복합운동장에서 U12 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광주FC 제공
광주FC가 지역 내 우수 선수 발굴 및 인재 육성을 위해 U12 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19일 광주FC에 따르면 이번 공개 테스트는 광주 지역에 거주 중인 초등학교 2~4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기초 테스트와 기본기, 미니 게임 등을 통해 평가를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코칭스태프 평가를 통해 U12 엘리트부(육성반)에 선발되며 우수 선수는 아카데미부(취미반)에 추천될 예정이다.

신청은 오는 22일 오후 12시까지며 구단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 다운로드와 함께 이메일(wslee@gwangjufc.com)로 접수하면 된다.

공개 테스트 참가 선수에겐 개별 연락된다. 테스트는 24일 오후 3시 광주 남구 진월복합운동장에서 진행한다. 참가자는 축구화, 운동복, 음료 등을 지참해 오후 2시 30분까지 집결하면 된다.

광주FC 관계자는 “엄지성, 정호연, 문민서, 조성권 등 국내외 무대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유스 출신 선수들이 성장해 광주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며 “최고의 유망주를 찾아 장차 팀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조혜원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