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문화
스포츠
기획
특집
오피니언
정치
자치
경제
사회

시교육청 정책국장 최영순·교육국장 김종근
내달 1일자 정기인사 단행

2022. 08.11. 17:51:17

광주시교육청은 9월 1일자 교육공무원 193명에 대한 정기인사를 단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시교육청은 이번 인사를 통해 정책국장에 최영순 광주교대광주부설초 교장, 교육국장에 김종근 광주효광중 교장을 발탁·임용했다.

서부교육지원청 교육장에 김제안 광주체육고 교장, 창의융합교육원장에 오경미 시교육청 교육국장, 교육연수원장에 채경숙 일신초 교장, 교육연구정보원장에 박철신 선창초 교감, 유아교육진흥원장에 김경례 진남유치원 원장을 각각 인사 발령했다.

또, 시교육청 정책기획과장에 김선성 상무고 공모교장, 시교육청 민주시민 교육과장에 고인자 광주중흥초 교장, 시교육청 초등교육과장에 전은숙 풍영초 교장, 중등교육과장에 조병헌 학생교육원 교학부장, 창의융합교육원 수리과학부장에 김경 무등중 교감, 학생교육원 교학부장에 정종재 시교육청 민주시민교육과장을 임용했다.

시교육청은 이번 직선 4기 첫 인사는 광주교육의 새로운 비전 제시와 공약사업의 안정적 추진에 주안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이정선 교육감은 “이번 인사는 광주교육가족이 추구하는 ‘모두가 함께하는 혁신적 포용교육의 초석’이 될 것이며, 거시적 차원에서 광주교육의 미래를 디자인하고 풍부한 경험과 의지를 갖춘 적임자를 적재적소에 배치하는 데 역점을 뒀다”며 “새로운 출발점에서 광주시민과 교육공동체의 목소리를 경청해 광주교육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환준 기자

정치

사람들

경제

사회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