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문화
스포츠
기획
특집
오피니언
사람들
열린세상
전매광장
데스크칼럼
사설
에세이

(유)자은운수 김웅기 대표, 신안군 1호 아너 가입

2020. 05.21. 10:13:20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20일 (유)자은운수 김웅기 대표이사(57)가 신안군 최초로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안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노동일 전남사랑의열매 회장, 박우량 신안군수, (유)자은운수 김웅기 대표이사, (유)인애운수 이경전 대표이사, 김상균 전남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이 함께했다.

김웅기 대표는 “그 동안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해 왔지만 전남의 더 넓은 복지대상자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결심했다”며 “저의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이 지역사회 선한 영향력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남사랑의열매 노동일 회장은 “평소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나눔을 실천하고 계신 김웅기 대표이사님께서 신안 1호로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해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데 힘이 될 수 있도록 공정하고 투명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전달된 성금은 신안군 복지사업비 지원,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사회복지 시설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랑의열매가 진행하고 있는 대표 모금사업으로,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기부 문화의 성숙을 이끌어 사회공동체의 발전을 도모하는 1억원 이상 일시 또는 5년 완납을 약정하면서 회원 자격 조건이 주어지는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이다. /김종찬 기자

정치

사람들

경제

사회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