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문화
스포츠
기획
특집
오피니언
문화
컬쳐라이프
문학출판
전시공연

금주개봉영화

2020. 09.16. 00:35:13

◇더 렌탈:소리없는 감시자 = 연인 ‘찰리’와 ‘미셸’은 동생 커플과 함께 오리건 해변의 멋진 뷰가 있는 렌탈 하우스로 휴가를 떠난다. 그러나 낯선 시선을 느낀 네 사람은 누군가에게 감시 당하고 있다는 의심을 품게 되고, 숨겨둔 비밀이 하나 둘 드러난다. 데이브 프랭코 감독. 댄 스티븐스, 알리슨 브리, 세일라 밴드 주연. 상영시간 88분. 16일 개봉.

◇비독:파리의 황제 = 무기수 탈옥수 ‘비독’은 죽음을 넘어서 탈옥에 성공하고, 잃어버린 인생을 되찾기 위해 사면장을 조건으로 경찰의 앞잡이가 되어 직접 범죄와의 전쟁을 시작한다. 장 프랑소와 리셰 감독. 뱅상 카셀, 올가 쿠릴렌코, 오거스트 딜, 드니 라방 주연. 상영시간 120분. 17일 개봉.

◇어트랙션 = 스톡홀름 최대의 놀이공원 ‘그뢰나 룬드’와 ‘페어 그라운드’. 그곳을 운영하는 닐손가와 린드그렌가는 오랜 앙숙 관계로 분쟁이 끊이질 않는다. 하지만, 닐손과 린드그렌이 마법처럼 사랑에 빠진다. 만스 말린드, 비욘 스테인 감독. 앨빈 글렌홀름, 프리다 구스타프슨 주연. 상영시간 104분. 17일 개봉.

◇뮬란 = 무예에 남다른 재능을 지닌 ‘뮬란’은 좋은 집안과 인연을 맺어 가문을 빛내길 바라는 부모님의 뜻에 따라 본연의 모습을 억누르고 성장한다. 어느 날, 북쪽 오랑캐들이 침입하자 황제는 징집령을 내리고, ‘뮬란’은 아픈 아버지를 대신해 가족들 몰래 전장에 나가기로 결심한다. 니키 카로 감독. 유역비 주연. 상영시간 115분. 17일 개봉.


/오지현 기자

정치

사람들

경제

사회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