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문화
스포츠
기획
특집
오피니언
정치
자치
경제
사회

도공 광주전남본부, 휴게소 고객감사 행사
27~29일 연휴 주암·순천·지리산휴게소
유명맛집 메뉴 주문고객 SNS 이벤트
전 휴게소에서 29일까지 경품행사

2023. 05.25. 16:52:01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는 부처님오신날 연휴(27~29일)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판촉행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중소벤처기업부 백년가게로 지정된 지역 유명맛집을 유치해여 판매 중인 휴게소에서는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천시 아랫장에서 유명한 ‘건봉국밥’을 판매하는 주암(상·하행선)휴게소와 순천(순천방향)휴게소, 제13회 전북음식문화대전 향토음식 부문을 수상한 남원지역 대표 유명맛집인 ‘흥부골 남원추어탕’을 판매하는 지리산(상·하행선)휴게소에서는 해당기간 동안 메뉴를 주문한 고객들이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이용후기를 남기면,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커피 또는 식혜를 무료로 제공한다. 우수후기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건봉국밥, 남원흥부골추어탕 밀키트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관내 22개 휴게소에서는 연휴기간 동안 인기 간식류를 묶음상품으로 구성해 13~3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식사류 2만원 이상 주문시 생수 1병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밖에도 한국도로공사 전국 휴게소에서는 오는 29일까지 휴게소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노트북, 스타일러 등 고객사은 경품행사 응모권을 배부하고 있다.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명품 먹거리 유치 및 고객서비스 개선 등 지속적인 휴게소 혁신을 통해 고객들이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즐기며, 고속도로 휴게소의 새로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연수 기자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정치

사람들

경제

사회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