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문화
스포츠
기획
특집
오피니언
기획
전매인터뷰
출동1050

전남교육 대전환의 길에 등불 밝혀 주길
김대중 전남교육감

2023. 06.28. 20:09:39

김대중 전남교육감

전남매일 창간 34주년을 전남교육 모든 가족과 함께 축하합니다.

전남매일은 지난 시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진실의 편에 서고, 향토를 사랑하며, 문화를 꽃 피운다’는 사시를 실천하며 지역언론의 사명을 다해왔습니다. 민주주의와 지방자치를 뿌리내리게 하고, 지역문화를 창달하는 데 앞장섰습니다.

교육 문제에도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보도함으로써, 전남교육이 나아갈 길을 제시해 주었습니다. 학생 수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남교육이 희망을 잃지 않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도록 용기를 북돋워 주었습니다. 코로나19 위기 국면에서는 서둘러 찾아온 미래교육이 현장에 안착하는 데 지혜를 빌려주었습니다.

주민직선 4기 전남교육이 첫발을 내 디딘 지 어느덧 1년이 지났습니다. 지난 1년, ‘전남교육 대전환’ 실현을 위해 큰 꿈을 제시하고, 구체적인 정책을 마련했습니다.

교육의 기본을 탄탄히 하는 가운데 미래교육을 펼침으로써 실현할 것입니다. 학습의 기본인 독서인문교육과 ‘공부하는 학교’를 통해 이루어 내겠습니다. 도민과 교육가족의 손을 잡고 시대적 과제인 ‘전남교육 대전환’을 반드시 이루어 내겠습니다. 모두의 지혜를 모아 전남교육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가겠습니다.

전남매일도 전남교육이 걷는 이 담대한 길에 동반자가 되어주고,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으로 희망의 등불을 밝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23062601000861700024941#

정치

사람들

경제

사회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