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문화
스포츠
기획
특집
오피니언
정치
자치
경제
사회

전남서부 안전문화추진단, 4분기 정례회의
공로자 시상·올해 실적 공유

2023. 12.07. 13:15:34

전남서부 안전문화실천추진단은 최근 지자체, 노사단체, 공공기관, 협의체, 유관기관 등 28개 기관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분기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안전보건공단 전남본부 제공

전남서부 안전문화실천추진단이 최근 지자체, 노사단체, 공공기관, 협의체, 유관기관 등 28개 기관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분기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안전문화실천추진단 우수 공로자 시상식, 위험성평가 우수사례 발표, 활동실적 공유 및 협업방향 논의, 산업재해예방 결의 퍼포먼스 등으로 진행됐다.

안전문화실천추진단의 다양한 성과를 공유하고 지속적인 활동의 필요성을 다짐하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박철준 목포고용노동지청장은 “올해 처음 구성·운영된 안전문화실천추진단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안전문화 확산의 발판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참여기관과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우리지역 안전문화 정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남서부 안전문화실천추진단은 올해 안전문화 결의대회, 중·대형 건설현장 안전문화 확산 릴레이 캠페인, 어린이 안전문화 실천 포스터 공모전, 전국체전 및 지역축제 안전부스 운영, 찾아가는 위험성평가 컨설팅 등 지역 내 안전문화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홍승현 기자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정치

사람들

경제

사회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