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문화
스포츠
기획
특집
오피니언
사람들
전매광장
화요세평
열린세상
데스크칼럼
사설
에세이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추석 위문품·법무보호기금 나눔

2023. 09.26. 18:26:20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는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로부터 추석 위문품을 지원받았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지부장 고영훈)는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회장 조분자)로부터 법무보호대상자 지원을 위한 법무보호기금과 추석 위문품을 지원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추석을 앞두고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희망의 온기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으며, 법무보호기금(335만원)과 돼지고기, 김치 등 위문품(450만원 상당)을 손수 전달했다.

조분자 회장은 “법무보호대상자들이 따뜻한 정과 희망이 가득한 추석 명절을 보내길 바라며 위문품을 마련했다”며 “언제나 취업지위원회는 법무보호대상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고영훈 지부장은 “법무보호대상자의 사회복귀를 한마음으로 응원해주시는 취업지원위원회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법무보호대상자들이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는 광주시, 전남도(순천, 여수, 광양, 보성, 구례, 고흥을 제외) 전역의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숙식 제공 등 다양한 보호 서비스를 제공, 재범방지를 통한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최환준 기자

정치

사람들

경제

사회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