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문화
스포츠
기획
특집
오피니언
정치
자치
경제
사회

광주신세계, PXG-BOSS골프 콜라보 팝업 개최
C.P컴퍼니 사계절 이월행사도

2024. 06.20. 16:21:28

광주신세계 본관 1층 BOSS 골프 팝업 매장에서 소비자가 초경량 소재로 만들어진 캐디백을 살펴보고 있다. 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는 소비자에게 새로움을 제공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광주신세계는 전국 최초 PXG와 BOSS골프의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본관 1층 행사장에서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전국에서 광주점에서만 유일하게 진행되는 콜라보 행사로 PXG 프리미엄 아이웨어 런칭과 BOSS 골프만의 감성이 담긴 캐디백을 준비했다.

콜라보한 대표 상품은 PXG 아이웨어, PXG 우먼 오리지널 그랜드 쇼트윙, BOSS골프 남성 프리미어 울 나일론 티셔츠, BOSS 골프 시그니처 하이브리드 스텐드 백 등이다.

광주신세계는 팝업 행사를 기념해 구매 고객들에게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PXG는 볼 6만5,000원 상품 2더즌 이상 구매 시 1더즌 당 특가에 판매하고 BOSS골프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고바야시 콜라보 캐디백 선출고 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판매를 시행한다.

아울러 ‘C.P컴퍼니’ 사계절 이월행사대전을 최초로 개최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오는 23일까지 열리며 최대 할인혜택(40~60%)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특가제품은 C.P컴퍼니 다운패딩, 스포자켓, 팬츠, 맨투맨 등이 준비됐다. 또한 어린이와 10대를 위한 라인으로 선보이는 ‘C.P컴퍼니 언더식스틴’의 이월 인기상품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홍승현 기자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정치

사람들

경제

사회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