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는 오는 20일까지 ‘광주신세계 법인 30주년 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 기간 신세계 제휴카드(삼성·신한·씨티·하나·BC바로)로 결제 시 금액대별 리워드를 증정한다. 명품·패션·잡화 브랜드에 해당하며 신백 리워드는 본관 지하 1층과 플레이스팟(구 신관) 연결통로 사은행사장에서 받을 수 있다.
24일까지는 30개 상품을 선정해 혜택가에 제공한다. 식품에서는 ‘헤이밀’의 ‘청양 고추송송만두’와 참외(1팩)가가 행사품목이다.
생활 품목에서는 ‘클라르하임’의 ‘아이스 냉감패드’를 40% 이상 할인 금액에 준비했다. 본관 3층 ‘WPC’의 3단 우양산, ‘스케쳐스’의 ‘밥스 인피니티 경량화’ 등도 선정됐다.
명품·패션·잡화 브랜드에서는 5% 사은행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 참여권을 증정한다.
스크래치 복권 형태로 당첨 시 신백리워드 30만 리워드, 디즈니 인 콘서트 공연 티켓 교환권(2매), 딜라이트 담양 APP 티켓(4매), 푸드플라자 3,000원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각 브랜드에서 최대 30% 할인, 사은품을 증정하는 ‘브랜드 스페셜 베네핏’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이사는 “광주현지법인 설립 30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가에 특별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지금까지 광주신세계와 함께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홍승현 기자